Research Articl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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채희준, 김상규, "행위자 네트워크 이론을 기반으로 한 케이팝 상품 분석 - 포토카드와 케이팝 팬을 중심으로", 한국예술연구, 제40호, pp. 251-272, 2023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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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.33645/cnc.2022.12.44.12.1163윤준원, 이철희, "대중음악 시장의 2세대 NFT 활용 연구", 문화와 융합, 제44권 제12호, pp. 1163-1175, 2022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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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.33645/cnc.2023.11.45.11.85신소연, "글로벌 마켓플레이스 오픈씨(Opensea)의 유형 구분에 따른 NFT 활용 사례 연구 - 엔터테인먼트 산업관점을 중심으로 -", 문화와 융합, 제45권 제11호, pp. 85-100, 2023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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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글로벌로 진격하는 K-스타트업] 모드하우스, '엔터테크' 방점…플랫폼 매출 70억 전망,
https://m.thebell.co.kr/m/newsview . asp?svccode=00&newskey=202411041426160840105690 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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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ttps://polygonscan.com/ -
https://medium.com/modhaus/kr-cosmo-app-2-13-0-update-objekt-music-album-player-8693e6a1bf4f -
https://momentica.com/ko
- Publisher :The Society of Convergence Knowledge
- Publisher(Ko) :융복합지식학회
- Journal Title :The Society of Convergence Knowledge Transactions
- Journal Title(Ko) :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
- Volume : 13
- No :1
- Pages :1-13
- DOI :https://doi.org/10.22716/sckt.2025.13.1.0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