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search Articl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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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ttps://v.daum.net/v/20210420204317807 -
https://v.daum.net/v/20240924184448361 -
김성욱, 박정은, 박정열, "기업의 ESG 경영활동에 따른 소비자 신뢰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- 영업사원 ESG 전파활동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", 경영컨설팅연구, 제23권, 제4호, pp. 103-116, 2023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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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.54794/enesg.2024.4.1.1허종호, 이가은, 김소연, 김윤, 박지민, 최고은, "마케팅 분야 ESG 연구의 동향분석 및 향후 연구방향", Entrepreneurship&ESG 연구, 제4권, 제1호, pp. 1-23, 2024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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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Publisher :The Society of Convergence Knowledge
- Publisher(Ko) :융복합지식학회
- Journal Title :The Society of Convergence Knowledge Transactions
- Journal Title(Ko) :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
- Volume : 13
- No :1
- Pages :15-24
- DOI :https://doi.org/10.22716/sckt.2025.13.1.002